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놀러다니기

홍콩한국식당 찾아 가서 먹어봣어요~!!

홍콩한국식당 찾아 가서 먹어봣어요~!!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이어서

홍콩여행에서 돌아 보았던

음식들 중에 있어서 홍콩한국식당을

가본곳 침사추이를 소개 하려고 해요!!



위에 사진은 아기돼지와 거위를 

통째로 구워낸 음식 인데요. 

제조 과정이 살아 있을떄 직접적으로

작업을 한다고 들었는데 생각만해도

못먹겠다 라는 생각 보단 무섭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돼지 눈 부위에 꽃아 놓은 

체리 인지 토마토 인지 꽃혀 

있는데 휴.....  아무리 홍콩에 왓는데

홍콩음식들을 먹어줘야 된다지만 

저 음식들은 개인적으로 힘드네요 ㅠ 



결국 침사추이에 한국음식들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넘어 갔는데요. 한국글씨로 적혀 있는

홍콩한국식당들이 10군데 정도로

제법 많이 보였었죠. 



첫번쨰로 찾은 쌀보리쌀 집은 

우리가 쉽게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종류들 별로

다양하게 맛을 볼 수가 있었어요. 

간단한 김치볶음밥 메뉴부터 

보쌈,족발 까지 다양하게 있었죠.



두 번쨰로 찾은 홍콩한국식당으로는 

한성식당!! 우리나라에 있는 

김밥천국 과 같은 느낌의 곳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만두 라면 김밥 

같은 분식류들~!!  

저는 너무 홍콩음식들이 느끼 한 편이라 

결국은 못참고 한끼 식사를 홍콩한국식당에서

해결을 했는데요.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 



마지막으로 홍콩한국식당에서 

유의해야 될점!! 한국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인 김치나 단무지 

리필 되지 않고 더먹고 싶다면 

돈을 지불해야 됩니다. 

이점 알고 처음부터 주문할떄 김치를

많이 달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