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

웃긴사진 뚝배기 꺤다 편!!

웃긴사진 뚝배기 꺤다 편!!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기분이 우울한 

나머지 웃긴 것이 뭐가 있을 까? 라고

생각을 하면서 제가 가지고 있던 

웃긴 사진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웃긴사진 종류 많이 있는 데요. 

그 중에서도 요새 유행을 하는 유행어로

뚝배기 깬다 = 머리를 때려버린다? 

이러한 내용으로 친한 친구나 

동생 들 한테 이런 얘기 흔히 하시죠? 

그래서 준비를 했습니다. ㅋㅋ 

위에는 디카프리오의 전쟁영화 짤인데요. 

폭파 장면에 도망가는 건데 누가 뚝배기를 ㅋㅋ 



위에 이미지는 로버트 할리~!! ㅋㅋ 

요새는 방송출연 잘 안하시는 거 같아 아쉬워요. 

되게 재미 있었는데 ㅋㅋ 사실 이번 때문에

뚝배기 꺤다의 관련된 웃긴사진들이

말도 못할 정도로 나왓었죠. ㅋㅋ 



위에 이미지가 뚝배기 시리즈 웃긴사진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KBS 다큐에서 나온 것으로 

해장국집 사장님이 뚝배기로 때렷다는 

문구가 들어간 짤이죠 ㅋㅋ 


출저 - TVREPORT


뚝배기 이외에 웃긴사진 짤~

우리 마동석 형님 ㅋㅋ  

야구방망이가 어쩜 이리도

잘어울리고 귀여운지 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 하나요? 

저는 사랑의 매 라고 드립칠 떄 

이 사진을 많이 활용을 하고 있죠 


2017년 겨울에 최고의 영롸 중 하나인

범죄의 도시 ~!!  내가 누군지 아니? ㅋㅋ 

요새 이거 보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 이죠? 

여태까지 뚝배기와 관련된 웃긴 사진들을

보여드렸는데요. 다음 번에 더욱 더

재미 있는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